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떻게 비타민과 미네랄이 여러분의 삶에 쉽게 통합될 수 있는지 배워라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그들 중 몇몇은 그들의 식단에 프리미엄 비타민과 미네랄을 첨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지 못해요.


취해야 할 올바른 것과 그것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아는 것은 건강해지는 데 매우 중요해요.


계속하여 건강한 생활방식을 이끌기 위해 섭취할 수 있는 중요한 영양소에 대해 배우세요.




적당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세요.


최소한 하루에 5개의 과일과 채소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도록 노력하세요.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없다면,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 보충제를 먹어봐야 해요.




뼈 건강을 유지하려면 식단에서 칼슘이 충분히 섭취되어야 해요.


비타민D가 없으면 칼슘을 충분히 흡수할 수 없어요.


당신은 음식, 보충제, 햇빛에 직접 노출되는 것을 통해 자신에게 비타민 D를 줄 수 있어요.


이러한 소스로부터 비타민 D를 얻는 것은 칼슘이 흡수되도록 할 것이에요.




우유를 마시고 가벼운 햇볕에 노출되면 비타민 D를 더 많이 섭취할 수 있어요.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햇빛을 많이 받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비타민 D 보충제를 첨가하고 싶을 것이에요.


비타민 D는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으면서 뼈가 보호되도록 돕는다.




당신은 리보플라빈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B2를 바나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 팝콘에서 찾을 수 있어요.


비타민 B2 결핍은 갈라지고 비늘이 있는 피부를 유발할 수 있고 혈액 속의 헤모글로빈 수치를 감소시킬 수 있어요.


리보플라빈이 개선될 수 있는 질환으로는 백내장, 빈혈, 수근터널, 암 등이 있어요.




여러분이 단지 좋은 글을 읽었기 때문에, 여러분은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중요한지에 대해 훌륭한 생각을 가져야 해요.


한 번밖에 살지 못하니 몸에 알맞은 영양분을 공급하세요.


당신이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만들 때 이 조언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