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침내 최악의 알레르기를 없애는 방법

햇볕이 잘 드는 날에는 알레르기 때문에 집안에 갇혀 있는 거야? 더 이상 알레르기를 앓지 않아도 되요.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할 수 있는 수백 가지의 다른 물질이 있다; 이러한 반응은 다양한 심각도와 다른 증상으로 발생할 수 있어요.


알레르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훌륭한 정보를 보려면 다음 글을 확인해 보세요.




알레르겐에 대한 사람의 반응은 삶의 한 단계에서 다른 단계로 바뀔 수 있어요.


아기들은 처음에 음식의 단백질에 노출되었을 때 알레르기의 증거를 보여줄 수 있어요.


아기들이 자라면서, 그들은 다른 단백질 알레르겐에 노출되고 결국 꽃가루에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어요.


만약 여러분이 포자나 꽃가루에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가 있다면, 이것과 그것들이 많은 비식품 알레르기에 대해서도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세요.




만약 알레르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애완동물을 기르고 싶다면, 짧은 털을 가진 애완동물을 기르세요.


모든 동물들은 알레르겐을 가지고 있지만, 머리가 긴 동물들은 특히 이것에 대해 나쁘다.


애완동물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그들이 가구나 침대에 오르는 것을 금지하세요.




욕실은 곰팡이와 곰팡이를 줄이기 위해 환기를 해야 해요.


습하고 따뜻한 온도는 이런 흔한 알레르겐의 번식지를 만든다.


모든 수건과 젖은 수건은 말리도록 걸어 놓으세요.


그리고 샤워하는 동안과 샤워 후에 항상 선풍기를 켜두세요.


만약 선풍기가 여러분이 소유하고 있지 않은 것이라면, 신선한 공기가 순환할 수 있도록 작은 창문을 깨면 되요.




알레르기를 치료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약들이 있지만, 약은 모든 사람들에게 다르게 작용해요.


당신은 작은 사이즈를 사거나 의사에게 샘플을 달라고 요청할 수 있어요.


시료 형태로 약물을 시험해봄으로써, 만약 당신이 추가 치료가 필요하다면, 당신은 빠르게 약을 끊고 다른 약을 탈 수 있어요.




집에서 카펫을 걷어 올리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카펫은 먼지, 꽃가루, 죽은 먼지 진드기가 모이는 가장 악명 높은 장소 중 하나이에요.


카펫이 벽과 벽으로 되어 있는 경우, 여유가 있으면 나무, 타일 또는 라미네이트 바닥으로 교체하세요.


그렇게 되면 매일 호흡하는 알레르겐의 수에 큰 차이가 생길 것이에요.


만약 카펫을 교체할 수 없다면, 매일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세요.




기관지 알레르기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에요.


여러분의 몸은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액체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점막의 염증이 생기거나 건조해지는 것을 피하세요.


당신이 충분히 수분을 공급하지 않을 때, 당신은 기관지가 당신을 짜증나게 할 수 있는 점액을 생산하게 함으로써 당신의 기관지에 영향을 줘요.




만약 알레르기가 있다면, 색깔이나 염료가 함유된 품목은 알레르기가 유발되는 일반적인 것이기 때문에 피하도록 하세요.


이것은 심지어 화장지에 염색된 디자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화장지를 포함할 수도 있어요.


백서인 상품으로 바꾸듯이 집 주변 사물을 바꿔야 해요.




이제 당신은 알레르기의 증상이 당신을 괴롭힐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이 조언들을 한번 시도해 보면 알러지 시즌에는 더 이상 실내에 숨지 않아도 될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