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명 관리를 돕는 요령

귀에 거슬리는 소리가 들려서 고생하십니까요? 이명이 있으면 처리할 때다.


이 질환은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지만, 많은 안도의 원천이 있어요.


아래에는 이명 관리를 시작하고 이명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들이 있어요.




소음 수준이 매우 큰 장소는 피하세요.


시끄러운 상황을 피할 수 없는 시간 동안 귀마개 세트를 가지고 다녀라.


큰 소음에 노출되는 것은 이명의 전조가 될 수 있어요.


보호 기능을 사용하여 청력을 더 이상 손상시키지 마세요.


이것은 또한 당신이 이미 이명을 가지고 있다면 공격을 피하는 효과적인 방법이에요.




당신의 이명이 폭발할 때 라디오나 선풍기 같은 배경 소음을 내는 기계를 켜라.


이것은 일정한 배경 소음을 만들어내며, 귀의 소음으로부터 여러분의 주의를 흐트러뜨릴 수 있어요.


놀랄 것도 없이, 여러분이 듣고 있는 유일한 소음이 머리 속에 있을 때, 여러분이 그것을 지나치게 의식하게 될 가능성이 있어요.




만약 당신의 의사가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주장한다면, 다른 의견을 구하세요.


몇몇 의사들은 항상 치료가 가능하고 때로는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존재하는 치료 선택사항의 과다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해요.




이명이 있으면 수영하러 갈 때마다 귀마개를 해야 해요.


수영을 하러 가면 귀에 물이 들어갈 수 있고, 이명 환자들은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어요.


우스꽝스럽게 들릴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샤워를 하기 전에 귀마개를 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에요.




이명이 있으면 피로도 친구가 될 수 있어요.


잠자리에 들 때 피곤할수록 잠에 빠져드는 것은 덜 힘들 것이에요.


운동은 적어도 일시적으로는 이명 현상을 덜 불편하게 만들 수 있어요.




스트레스는 이명과 관련된 벨소리를 더 크게 보이게 할 수 있으므로,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세요.


직업을 좀 더 다루기 쉬운 것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과 같은 여러분이 즐기는 활동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흰색 소음기나 선풍기는 이명증 환풍기 동안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


다른 소음들을 시도해보고, 여러분에게 가장 편안한 소리를 찾아봐라.


백색소음의 부드럽고 미묘한 성질은 완벽한 산만함의 역할을 해요.


이렇게 마음을 진정시키고 산만하게 하는 것은 밤에 쉽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




이명 증상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명상을 해야 해요.


명상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어요.


명상은 사용자들이 이명과 관련된 산만함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호흡과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것은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마침내 평화롭고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게 해줘요.




당신은 이명과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어떤 사람들에게는 일시적인 증상인 반면 어떤 사람들에게는 만성적인 이명 증상이 있을 수도 있어요.


어느 정도의 이명으로 고통 받든 이 상태에 대처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여전히 믿을 수 있어요.




진료의사를 방문하세요.


이명 증상을 처음 발견하게 되면 걱정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진단을 위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들은 당신의 이명 관리를 돕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제안할 것이에요.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이명 증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른 어떤 조건도 배제하기 위해 검사를 할 수 있어요.




이명을 대할 때는 좋은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빈둥빈둥 놀고 귀에서 울리는 소리에 집착하는 것은 심리적인 손상을 일으킬 것이에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문제에 대해 슬퍼한다면, 그것은 실제로 그것들을 연료로 만들고 당신이 당신의 문제에 집중하기 때문에 당신을 지치게 해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면 당신은 당신의 이명의 포로가 덜 된 것처럼 느낄지도 모른다.




치과 문제가 당신의 이명에 기여할 가능성이 꽤 있어요.


만약 당신이 다른 가능한 원인들을 배제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치과의사와 상의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한 가지 가능한 원인은 물림 정렬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만약 여러분이 물어서 이 문제가 생긴다면 치과의사는 이것을 고칠 수 있을 것이에요.




이 글을 읽음으로써, 여러분은 이명, 이명의 치료법, 그리고 치료법에 대한 교육이 그것을 통제하거나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명(이명)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게 하지 말라.


당신이 배운 것을 이명과 함께 당신의 싸움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