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작물을 늘리고 싶으십니까요? 이러한 유기농 정원 가꾸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들만의 유기농 정원을 갖는 것을 꿈꾼다.


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요? 그 일은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부담스럽고 복잡하게 보일 수도 있어요.


이 글을 다 읽고 나면 꿈의 정원을 만드는 데 더욱 자신감을 느낄 것이에요.




만약 어린 아이들이 당신의 집에 산다면, 정원에 딸기를 넣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아이들은 딸기를 따는 것이 재미있고 일을 하면서 맛있는 간식을 얻는다면 추수를 돕는 것을 좋아해요.




아스피린과 물을 섞으면 병든 식물을 도울 수 있어요.


식물을 위해 아스피린 1과 1/2을 약 2갤런의 물에 녹여라.


만약 당신의 식물에 병이 있다면 물을 뿌려라.


당신의 식물은 3주에 한 번 뿌려져야 해요.




공구를 가까이 두면 더욱 효율적으로 정원을 가꾸게 될 것이에요.


여러분은 도구를 잡기 위해 양동이를 사용하는 것, 튼튼한 주머니가 있는 바지를 입는 것 등 여러 가지 옵션을 가지고 있어요.


쉬어, 철갑상어, 장갑 및 기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원 도구를 휴대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일단 당신의 씨앗이 싹트면, 그것들은 이전처럼 따뜻하게 유지될 필요가 없을 것이에요.


싹을 틔우는 식물은 열원에서 제거할 수 있어요.


용기에 있는 플라스틱 필름을 제거하여 온기와 습기가 스며들지 않도록 하세요.


씨앗을 주의 깊게 관찰하여 적절한 시기를 찾으세요.




당신의 땅에 커피 찌꺼기를 높으세요.


커피 찌꺼기는 식물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인 질소로 채워져 있어요.


식물은 번성하기 위해 질소가 필요하므로 커피가 있는 천연 공급원을 준 다음 모든 것이 훨씬 빨리 살아나는 것을 지켜보세요.




정기적인 정비는 정원 가꾸기 작업이 압도적이고 매력적이지 않게 되는 것을 방지해요.


비록 매일 정원을 가꾸지 못하더라도, 다시 돌아갈 준비가 되었을 때 해야 할 엄청난 양의 일이 없도록 작은 도움도 할 수 있어요.


강아지를 밖에 두면 강아지가 화장실에 가는 동안 정원에서 몇 군데 잡초를 뽑아라.




농산물을 수확할 때가 되면, 오래된 세탁물 바구니를 사용하여 수집하세요.


세탁물 바구니 같은 것을 사용하면 많은 양의 농산물을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담이 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렇게 하면 신선한 농산물을 헹구고 물기를 뺄 수 있어요.




이 글에서 배운 모든 것을 명심하면 자신 있게 자신만의 유기농 정원을 가꾸어 나갈 수 있어요.


이 정보를 유기농 정원에 넣으면 곧 당신의 부엌은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맛있는 농산물을 풍부하게 얻을 수 있을 것이에요.